17.0℃
맑음/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아웃도어 休!TIME 참가가족 모집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8-07-11 조회수 611

열심히 일한 당신, 가족과 함께 떠나라!

가족과 함께 “休! TIME”

- 수원 광교청소년수련관 ‘아웃도어 休!TIME’ 참가 가족 8월 4일까지 모집

 

주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되며 일과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삶, ‘워라밸’이 대세다. 가족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에 따라 삶의 질이 달라진다고 느낄 것이다.

옥상달빛 가족愛밤, 샌드아트 가족동아리, 우리가족 팜스토리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이런 흐름에 맞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는 가족체험 프로그램 ‘아웃도어 休!TIME'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아웃도어 休!TIME'은 8월 18일(토) 8시 30분 수원을 출발해 충남 태안 별주부마을에서 당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독살체험(물고기 잡기)과 갯벌체험(맛조개 잡기) 후 잡은 물고기와 조개는 집으로 가져올 수 있다.

접수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이며 대상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10가족 40명이다. 참가비는 청소년과 성인 구분없이 1인당 25,000원이며 선착순 모집한다.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syf.or.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광교청소년수련관에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216-0756)로 문의하면 된다.

광교청소년수련관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재단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문화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하는 한편, 건강하고 바른 청소년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