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맑음/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청소년 빛으로 함께 놀자 성료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8-09-13 조회수 749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지역사회 청소년 문화안전지대 조성 프로젝트

“청소년, 빛으로 함께 놀자!” 성료

-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야외광장 야간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 돼

- 빛 조형물 전시, 이은결 마술 공연, 체험부스, 동아리 및 인디밴드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에 지역 청소년 및 시민 2,000여명 참여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지난 9월 8일(토) 지역사회 청소년 문화안전지대 조성 프로젝트로 진행된 ’청소년 빛으로 함께 놀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문화센터 야외광장에서 빛과 희망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수원 청소년 댄스 대회 본선’과 ‘이은결의 Beyond Magic 공연’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으며, ‘빛 조형물 일루미네이션 존’, ‘청소년 체험 부스’, ‘청소년 동아리 및 인디밴드 공연’ 등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마련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되었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된 행사에는 지역 청소년 및 시민 2천여 명이 참가했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빛을 활용하여 진행되었던 이번 행사를 통해 재단의 밝은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었으며, 문화센터 야외광장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내 포토갤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18-0413)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