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비/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권선청소년수련관, '패션 메이커스' 성장발표회 개최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20-12-12 조회수 634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권선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2일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연출한 성장발표회 ‘제7회 수원청소년드림패션페스티벌(SYDFF) ‘런웨이 WE(위) DISCO’ 를 개최한다.

 

 ‘패션’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만난 ‘경기꿈의학교 꿈을 디자인하는 패션메이커스’ 참가 청소년들이 지난 6월부터 전문교육, 무대기획, 패션매거진 제작 등의 과정을 통해 기획한 이번 성장발표회는 ‘뉴트로. 옛 것에 새 것을 담다.’라는 주제로 온라인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이너’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모델’을 꿈꾸는 청소년들이 입고 런웨이에 선다. 또한 권선청소년수련관 G.S.Y문화예술동아리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돼 더욱 풍성한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패션쇼는 권선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수련관 관계자는 “패션쇼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에서 청소년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과 그에 따른 가능성,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었고,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멋진 패션쇼를 만들어냈다.”며 “내년에도 패션메이커스 활동을 이어가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활동을 장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권선청소년수련관(031-226-1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