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비/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회원가입
작성자 하** 작성일 2018-09-16 조회수 610

안녕하세요 제 동생이 회원가입을 하려는데 통신사가 없어서 회원가입을 못하고 있어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에 깊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재단 온라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온라인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신청자가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으며 공공아이핀이나 모바일 문자 인증번호를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공공아이핀(행정안전부)의 경우 2018년 10월부터 단계적으로 폐지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시려면 민간아이핀을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NICE평가정보(www.nice.co.kr),SCI평가정보(www.sci.co.kr), 코리아크레딧뷰로(www.koreacb.com

 

만약 아이핀 발급이 불가능 하시거나 통신사를 이용하시지 않는다면 현장(오프라인)에 방문하시면 신분증 확인 후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이와 관련 문의사항은 재단 경영지원실(218-0334)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댁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회원가입
    ▼ 다음글
      시설 이용하다 돌계단에서 넘어져 다리가 부러졌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