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새천년 수영장 직원들 불친절ㅠㅠ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6-25 조회수 713

고객만족 서비스 센타가 어딘지 몰라 여기에 글 올립니다ㅠ

저는 화목토 12시 아쿠아로빅 수업을 받고 있는 50대 아줌마입니다.

친절 교육 담당하는 부서가 없나요?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불친절 합니다.

1층 데스크에 있는 분들은 친절한 편인데 지하1층 수영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영~~ㅠㅠ

아쿠아로빅 수업 받는 분들이 거의 다들 어르신들도 많은데 야단치듯 명령하듯 말하는 것을 몇번 들었고 할머님들도 불만을 토로하시더군요ㅠㅠ

이왕이면 좋게 말하면 되지 새파랗게 젊은 직원들이 성질을 부리며 화내듯 말하는 버르장머리를 어디서 부리는 건지 의아스럽더군요.

 

어제 자유수영겸 12시넘어 갔는데 김수영 강사는 제가 성인 걷기전용풀에서 동작 좀 따라한다고 소리지르고 반말ㅠ 내가 지 친구인가요?

작년까진 월수금 아쿠아로빅 여름마다 받다가 수업재미없고 반말찍찍거려 올해부턴 화목토로 바꿨지요ㅠ

1시간내내 동작을 따라한거도 아니고 보라색 모자 쓰고 있음 화목토 아쿠아로빅 회원인걸 알텐데 몇초 동작 따라한게 본인에게 무슨 피해를 준다고 그 난리인건지 재수 없더만요ㅠㅠ

 

어제 보니 월수금 아쿠아로빅 회원도 화목마다 제가 수업받을때마다 동작 따라해도 우리 강사님은 아무말도 안해요~

여기 회원이 다른 풀에서 아쿠아로빅 동작 따라하면 큰 잘못이고 중죄입니까??

소리지르며 반말로 "따라하지마!!!" 그래서 어찌나 기분이 언짢고  황당한지요ㅠㅠ 더럽고 치사해서 나왔습니다만

혹시 수업받는 사람 외에 동작 따라하면 안된다고 바로 제재하라고 교육시키셨나요? 회원들에게 명령하듯 야단치듯 제재하라고 직원들 교육시키는 건 아니죠?

반드시 시정되어야 할 사항이라 생각되어 여기 글 올립니다. 전화로 따지려다 그러면 제가 흥분해서 전화받는 사람에게 화낼거 같아서(그 분은 무슨죄ㅠ)

모쪼록 시정되길 바라며 직원들 친절교육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질문에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유수영 이외 모든 수영강습은 유료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당 강습 외 회원들이 아쿠아로빅을 따라 하는 경우 수강 강습회원들의 불만이 속출하는 사례가 발생하여 본인 강좌 이외에는 수업에 참여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울러 새천년수영장 직원들에게서 불친절하게 느끼신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수영장 직원들의 친절교육에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