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새천년수영장 수상 안전요원 태도 문의
작성자 전** 작성일 2019-08-01 조회수 1141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전  새천년 수영장 이용했던 시민입니다.

수상안전요원의 태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대부분은 안그렇겠지만  키크고 검은머리

남자 안전 요원 태도에 상당히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 아이들과 함꼐 온 어른께 주의를 주던 상황이었습니다.

 

 가족수영장 지정 레인에서 심한 장난도 아니고 가볍게 장난 치는 어린이와 함께 온 어른이 있었는데 

 그 문제의 키크고 검은 머리 안전 요원이 어떤 어르신께 손가락으로 찍습니다. 설명도 없이.

 수영 레인 한가운데 있는 어른을 그 어르신과 눈이 마주친 수영 안전요원은 어른을 향해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귀찮다는듯

 손가락을 까닥 까닥 거립니다. (정말 기뿐 나쁠것 같았습니다..)

 그 어른은 수영장 중간에서 그 안전요원이 있는 곳까지 걸어갑니다.

 그리고서 안전요원은 유아 수영풀로 가랍니다. ( 설명도 없이....)

 

 한번 주의를 주고  연배가 2배이상이나 높은 분꼐..  정중하게 말씀드려도 될텐데...

 

제가 볼?는  동네 깡패가 삥뜻을때 처럼 부르던데요....

그분이  단기 알바인지.. 거기 직원인지 모르겠는데....  인성 교육을 좀 시켜주세요.

당시 가족 레인에 아무도 없어서 남한테 피해도 안주었던 상황인데 그걸 떠나서...

 

 

 어른한테  검지 손가락 하나로 까닥까닥 하는걸 보고 있자니  머라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새천년수영장에는 매시간 2명씩 안전근무요원이 배치되어 수영장 내 사고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내부의 소리가 울리고 의사전달에 힘든점이 있어 이러한 상황이 발생된 것으로 사료됩니다. 수영장 안전요원들에게서 불친절하게 느끼신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친절교육에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