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맑음/팔달구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은 정보와 데이터를 개방·공유합니다.

경영공시

경영공시
2018.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6 조회수 1102

2018.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2018년 경영평가 결과

- 대상기간 : 2017년 경영실적분

- 평가대상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총 10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

- 평가수행기관 : 한국경제경영연구원

- 평가결과 : 기관평가 :  A등급(85.22점),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 86.12점

2018년 평가결과

등      급

기 반 영 역

성 과 영 역

총      점

A 등급

38.20

47.02

85.22

기관장 평가

연번

기 관 명

(기관장)

2018 영역별 평가결과

 

등급

기반

영역

성과

영역

총점

(A)

 

 

2018년

 

 

4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38.62

42.60

81.22

 

 

A

 

 

 - 평가내용

    * 수원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윤리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였음.

       청렴교육 및 청렴 부패 방지 향상 종합계획 등을 수립함.

    * 조직의 성과관리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일방평가, 다면평가를 병행하여 평가를 공정하게 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음.

       평가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함.

    * 재단은 청소년 활동 지원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재단의 설립 목적에 부합하는 사업들을 운영하고 있음.

       다만 이에 대한 체계적인 재무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함.

 

※ <참고자료>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2018년

계 

 외 부 고 객     

  내 부 고 객     

86.12

86.17

86.08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