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맑음/팔달구

모집/발표

모집/발표
[수정] 과학특성화 동아리와 함께하는 '칠보과학놀이터'
작성자 칠보문화의집 관리자 작성일 2021-04-13 조회수 904

안녕하세요, 칠보청소년문화의집입니다.

칠보과학놀이터와 관련하여 최종 명단 및 우천시 대응방안을 안내해드립니다.

 

1. 최종 명단

최종명단

 ※ 4.16(금) 오후까지 대기자에게도 최종 문자발송 예정

 

 

2. 안전서약 숙지 및 코로나19 행동수칙 안내

- 안전한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활동 전 실시되는 사전 안전교육과 관련된 제반 사항을 준수하고, 활동에 적극 참여합니다.

- 마스크 착용(KF-94)을 의무로 하고, 지도자의 안내사항을 이행해주세요. (해당 활동은 마스크 미착용시 활동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참여하지 않고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자가진단 후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세요.  (* 온라인 자가진단표 - http://naver.me/xv0qHbx6)

 

3. 활동 안내

-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참가자는 활동 시작 10분 전까지 활동 장소(풋살파크 또는 칠보청소년문화의집)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에는 신청한 청소년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보호자분께서는 함께 입장하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참가자 중 활동 시작되고 30분이 초과된 후에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어려우니 꼭 시간을 엄수해주세요.

- 활동에 필요한 자가진단*을 작성하신 참가자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우천 시 대응사항

1) 장소변경

- 우천 시 예정되었던 야외활동(풋살파크)을 실내활동(칠보청소년문화의집)으로 변경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정 또는 장소 변경 시 문자를 발송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에 실내 일정으로 변경될 경우, 프로그램을 취소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연락처 031)278-7343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