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새천년수영장 공사 및 정상화 시기 문의 건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4-22 조회수 865

안녕하세요.  

거리두기 완화 및 각종 규제가 풀리고 있는 시점에 궁금한 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코로나로 인해 거의 3년 가까이 수영장 강습 및 체육시설 운영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까지 공사시기가(계속 지연되고 있음) 불분명하고 자유수영만 운영하고 있기에 답답한 심정입니다.

정확히 공사시점을 개시하여 모든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부탁드립니다.

"여전히 00부터 할 것입니다"는 답변보다는 정확한 일정을 개시해주셨으면 합니다.

시민들의 교육, 문화, 체육시설 이용의 편리성이 타 시설로 이동하고 있음을 참고하시어

조속히 해결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늦어도 2022년 5월 6일(금)까지는 답변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수원시와 공사 시기를 협의 중입니다. 빠른 답변을 못 드리는 점 양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새천년수영장은 강습 및 시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2022년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공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사 일정에 맞춰 수영장 운영에 관한 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 이전글
      새천년수영장
    ▼ 다음글
      봉사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