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칠보문화의 집 풋살장 대관 시간연장 건의(1시간--> 2시간)
작성자 최** 작성일 2022-05-21 조회수 594

안녕하세요.

중학,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입니다.

 

왕성하게 뛰어놀 아이들에게 근처 칠보문화의 집에서 제공되는 시설(풋살장)은 정말 유용합니다.

 

코로나가 잦아들면서 전에 2시간 대관되었던 시간을 1시간으로 제한을 해서 좀 아쉬움이 남습니다.

 

현재 10명이 넘는 아이들이 풋살장에서 재미있게 뛰놀다 보면 1시간 대관이간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실내 춤터는 1인 2시간 대관 가능과 형평성 있게 야외 풋살장 대관도 1인당(팀당) 2시간으로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이미 팀당으로 제한해 놓았기 때문에 2시간 대관한 팀은 그날 더 대관이 어렵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10명이 넘는 아이들이 실외에서 1시간 풋살은 너무 부족함을 느낍니다.

 

만약 어렵다면 실내 춤터 2시간 대관에 대한 이유와 형평성이 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소년재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칠보청소년문화의집 풋살장 대관 시간연장 건의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풋살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객들이 증가하여 더 많은 지역주민들에게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당초 2시간에서 1시간으로 변경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는 평소 이용 수요가 많았던 스포츠실(탁구장) 및 울림터(노래방)와 동일하게(1시간) 적용하여 조정하였으며, 춤터에 비해 이용을 원하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 훨씬 많아 그에 따른 요구를 반영한 사항입니다. 또한 춤터는 2개 공간이 있으며,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들만 이용하여 문화의 집 내 다른 시설에 비해 이용객이 적어 이용시간을 2시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풋살장 이외에도 스포츠실(탁구장), 울림터(노래방), 구름터 등 다양한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칠보청소년문화의집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점은

☎ 031-278-7345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새천년 수영장 강습 문의
    ▼ 다음글
      뷰티분야 청소년 진로체험교육프로그램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