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화성시 제암초등학교 회원가입 여부문의
작성자 류** 작성일 2022-06-07 조회수 529

안녕하세요

5월31일에 전화로 문의 드렸는데 답장이 없네요

화성시 향남읍 제암초등학교 학생은 가입이 안되는지..

회원가입에 추가등록에 학교 검색이 안되서 문의 올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수원시청소년재단 청소년희망등대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전화 문의주셨는데 답변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진로진학통합서비스 앱 마플(My Plan)은 현재 수원시 소  재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미가입자도 입시 및 진로 관련 기사, 청소년 콘텐츠 정보 등은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향후 수원시 관외 학생들도 가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검토?개선하여 보다 많은 청소년이 다양한 진로진학, 청소년활동 및 콘텐츠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청소년희망등대에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청소년희망등대(☎031-218-0349)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