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워크샵 | |||||
|---|---|---|---|---|---|
| 작성자 | 문화센터 관리자 | 작성일 | 2017-11-14 | 조회수 | 474 |
|
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나비효과" 위원들과 당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우수운영위원회로 선정된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활동과 시설을 모니터링하여, 문화센터와 어떤점들이 차이가 있는지, 개선할점들이 무엇이 있는지를 작성해보고 나누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그리고, 일산의 아쿠리움을 방문하여 위원들과 즐거운 추억의 시간도 갖았습니다. |
|||||
| 첨부파일 |
|
||||
페이스북 링크 공유
블로그 링크 공유
트위터 링크 공유
카카오스토리 링크 공유
프린트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