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새천년수영장 수업- 갑자기 사라진 반???
작성자 박** 작성일 2018-08-20 조회수 1134

새천년 수영장에서 아침 새벽반으로 5개월째 수업을 듣고 있는데, 오늘 등록하려고 보니까 갑자기 반이 사라졌습니다.

저는 5개월 전부터 수강을 하고 있지만 저희 반이 기초부터 시작해서 거의 1년을 같이 한 반이라고 알고 있는데 갑자기 반이 없어지는 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나요?

미리 공지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등록하려고 보니까 현재 반이 없어지고 고급반을 등록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선 공지없이 이렇게 통폐합 되는 것이 솔직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기존 수강생들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무시하는 것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사항을 미리 공지했다가는 기존 수강생들이 반발할테니까 공지도 없이 그냥 등록할 때 되어서 반을 없앴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시설인데 공지도 없이 1년 정도 있었던 반을 갑자기 없애다니요.

게다가 지금 저희 선생님이 근태도 좋고, 수업도 잘 가르치시던 분인데 이렇게 갑자기 반이 없어지다니요. 중간에 선생님이 바뀌던 것도 아니고 계속 같이 해왔던 선생님과 수강생들인데 갑자기 반을 없애는 것이.. 전혀 이해가 안됩니다.

 

내부적으로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존 수강생들을 생각한다면 적어도 선 공지는 해야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해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청소년문화센터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새천년수영장-갑자기 사라진 반???]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올해 들어 기존 파트강사 퇴사와 신규 강사 채용 등 잦은 강사 교체가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다소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9월부터는 직원이 강습을 진행하고,

파트강사(이준봉 선생님)는 안전근무를 전담하여 강습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자 운영방침을 결정하였습니다.

합반의 경우 진도 및 인원 등을 고려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합반이 되었을 때에는 급수가 높은 반의 이름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습진도표가 나오기 전에 선생님들과 조율 후 합반여부를 결정하고 있으며, 각 반의 선생님들을 통해 회원분들에게 공지가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향후 합반이 될 경우 강습 선생님들을 통해 회원분들에게 사전공지를 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새천년수영장이 변해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시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새천년수영장(☎218-045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