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비/팔달구

인사말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이사장 이병규

청소년·청년을 위한 희망 플랫폼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입니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청소년과 청년
그리고 시민 여러분, 환영합니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한 환경 속에서 행복하게 자신의 꿈을 스스로 키워 나가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 위해 2009년 12월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으로 출범하였습니다.

또한 2018년 11월, 청소년들의 주체성과 자기주도성을 강조하고자 수원시청소년재단으로 재단명을 변경하여 청소년을 지원하였습니다.

이제 수원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과 더불어 청년까지 아울러 지원하기 위해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첫째, 최근 사회에서 대두되고 있는 ESG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강화하여 공공성 제고과 경영기반 확립에 노력하겠습니다.
환경친화적 활동, 유관기관과의 협력, 내부조직 구조체계 강화 등 적극행정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겠습니다.

둘째,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의 핵심가치를 실현하여 청소년과 청년이 행복하게 살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수원시 청소년과 청년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여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 할 수 있도록 ‘열려있는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청소년과 청년이 의견을 표현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의사 결정에 기여할 수 있는 ‘자율적인 참여’ 생태계를 조성하겠습니다.
청소년의 역량개발과 청년의 권익증진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하고, 의사소통 및 상호존중을 통해 공통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함께하는 미래’를 지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임·직원 모두는 청소년청년재단 기능 확대에 따른 운영 내실화에 힘쓰겠습니다.
청소년과 청년의 균형있는 성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청소년·청년과 함께 소통하고 고민하며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이사장 이병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이사장 이병규 사인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