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맑음/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수원시청소년재단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참가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20-11-07 조회수 388

○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은 지난 27일 재단 SNS를 통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을 알렸다.

○ 우리나라 외교부가 시작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강하게 버티자)’은 코로나19 대응에 전 세계 연대와 지지를 끌어내기 위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현재 미국, 인도네시아 등 115개국 7,000여 명이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 홍사준 이사장은 ‘Stay Strong, Fight angainst COVID-19'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로고에는 기도하는 두 손과 함께 거품이 있는 그림이 포함되었는데 이는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문구를 적은 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을 찍고 ‘#StayStrongCampaign)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캠페인을 이어갈 세 명을 지목하여 태그하면 된다.

○ 홍사준 이사장은 김포시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수원문화재단 박래헌 대표이사, 수원시정연구원 최병대 원장,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현수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 홍사준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모든 의료진과 공직자 여러분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보낸다.”라며 “청소년들이 소중한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수원시청소년재단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