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불편신고 문의
작성자 김** 작성일 2017-08-28 조회수 1278

제가 일이 늦게 끝나서 9시 10분쯤 들어갔는데 수영장 데스크분이 (중간에 앉아서 접수보시는 분) 무조건 안 된다고 하시고 돌아가라고만 말하고 설명도 없이 그냥 가라고만 하네요 .

저도 사람이라 먼길 왔는데 좋게 말해주시면 '네 알겠습니다' 하고 갈텐데 굉장히 불친절 하시네요.

 앞으로 청소년 문화센터 새천년 수영장은 이용할 일 없을 것 같네요 수고하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청소년문화센터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이 『불편신고 문의』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수영장 안내데스크 직원이 회원님에게 불쾌하게 해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수영장 안내데스크 직원은 하루 2,000명이상 정기회원 및 자유수영 회원을 상대로 키수납, 일반접수, 마감(결산) 업무수행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이 입장 할 당시의 접수와 관련된 모든 업무가 종료되었던 시점에 회원님께 소홀이 응대하여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것으로 사료됩니다.

따라서 실질적인 태도 개선을 위해 친절교육 및 서비스 교육과 팀미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발전을 위해 고객님의 깊은 관심과 참여 있으시기 바라며,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218-0454번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운영 시설 이용 안내 문의드립니다.
    ▼ 다음글
      행정지원부 직원의 업무상 행위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