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2호차 운행시간이 맞지않아 탈수가 없네요
작성자 황** 작성일 2019-08-02 조회수 319

오늘  오후  6시32분 부터  7시까지  매탄주공 4단지에서  셔틀을 기다렸습니다.  참다참다  글을  씁니다  한 두번도  아니고  매번  정시(6시40분)에 오지도  않고... 날씨도  더운데  셔틀 타기  힘드네요 ~늦게 오는건  차막혀 그렇다 하지만  시간전에  지나가는건  너무하네요     시간좀  지켜주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에 보내주신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새천년수영장 셔틀버스는 사전에 공지된 운행노선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도로교통 상황에 따라서 운행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해당 셔틀버스 기사님들에게 운행시간 준수를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렸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새천년수영장 수상 안전요원 태도 문의
    ▼ 다음글
      천천문화의집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