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수영장 및 테니스장 문의
작성자 손** 작성일 2023-11-19 조회수 284

안녕하십니까? 문의사항이 있어서 연락 드립니다.

 

1. 수영장 공사 일정 및 개장일 문의
   현재 새천년 수영장에서 진행 중인 공사에 대한 정확한 일정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언제까지 공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개장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테니스장 이용 및 예약에 관한 문의
   또한, 신설 중인 풋살장 옆에 테니스장을 이용하는 방법, 가능하다면 예약 절차 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청소년문화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수영장 공사 일정 및 개장일 문의

새천년수영장은 올해 초 보수보강공사 중 천정구조물의 안전이 우려되어 전문가 자문 등을 통해 검토한 결과, 전면 대보수공사가 불가피해 현재 수원시와 함께 대보수공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8월 설계용역 발주를 시작으로 24년도 공사(지붕철거 및 교체, 기계·전기 설비, 부분 리모델링 등) 25년 7월 이후 재개관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개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추후 준공 시점에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2. 테니스장 이용 및 예약에 관한 문의

다목적체육시설 11. 10. 준공에 따라 현재 센터에서는 다양한 운영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계획 중인 운영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 동아리활동, 배려계층 체육활동지원, 체육강좌, 자유이용 등이며 청소년시설인 만큼 청소년들의 활동시간을 최우선적으로 보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니스는 화~금 1부(09:30~11:30), 2부(13:30~15:30) 시간대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 15:30이후 및 주말은 청소년 전용 이용시간으로 풋살 및 뉴스포츠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공간에서 안전상 2개의 코트를 동시에 운영할 수 없어 종목별 이용 시간대를 구분하고 예약시스템은 현재 구축 중입니다. 시범운영은 2023. 11. 28.부터 2024. 2. 29.까지 예정이며, 정상운영은 2024. 3월부터 실시할 예정입니다.

 

시범운영 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방법 및 시설이용료에 대한 부분을 공지 할 예정이오니 참고해서 시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새천년수영장(031-218-0451), 꿈의체육관(218-0456)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봉사활동 인증
    ▼ 다음글
      수원 유스호스텔 캠핑장 모바일 예약 오류건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