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전동킥보드 타는 사람들 관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박** 작성일 2022-06-01 조회수 751

문화센터 마당에서 전동킥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로 청소년들이며, 어른들도 있습니다.

자전거나 일반 킥보드를 타는 아이들, 아기들도 있는데

전동킥보드를 타고 빠르게 쌩쌩 지나가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자주 벌어집니다.

올때마다 관리 인력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주말이나근무시간이후여서 관리가 어렵다면

최소한 전동킥보드 금지라는 현수막이라도 걸어 두면 좋겠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먼저 수원시청소년재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주신 의견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지난 4월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내 개인형 이동장치(전동 킥보드 등) 운행 시 보행 안전을 확보하고 안전수칙을 숙지할 수 있도록 현수막을 게시하였습니다. 아울러, 계도를 위한 순찰을 진행하고 있으나 한정적인 인력으로 인하여 계도를 위한 전담인력 운용에 한계가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시설 이용객들이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운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순찰 및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원시청소년재단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218-0365)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